박스풀 - 공유창고 | 자주 묻는질문 |
박스풀 모바일 셀프스토리지
강남 1호점 OPEN
친구에게 소개하세요. 300달러를 주고, 300달러를 받으세요.
초대한 사람이 박스풀을 쓰게된다면 1인당 300달러의 크레딧이 주어집니다.
프로모션 코드를 공유하세요
이곳을 클릭하면 here 소개 프로그램에 관한 이용약관을 볼 수 있습니다.
첫 1개월 50% 할인  독점 프로모션 이케아 홍콩 사용자들을 위한  세부사항 보러가기
자주 묻는 질문
공통질문


물건보관
운영방법
요금 및 결제
포장
픽업&배송

공간대여
운영방법
요금 및 결제
포장
픽업&배송

공통질문

물건보관

운영방법
요금 및 결제
포장
픽업&배송
공간대여

운영방법
요금 및 결제
포장
픽업&배송

BOXFUL의 서비스 지역은 어떻게 되나요?

현재 일부 지역에 한하며, 빠른 시일 내에 서울 전 지역 및 경기 권으로 확대될 예정입니다.

현재 서비스지역: 강남구, 동대문구, 동작구, 마포구, 구로구,  서대문구, 서초구, 성동구, 송파구, 영등포구, 용산구, 종로구,  중구, 성남시 분당구

서비스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배송 시간
평일: 오전 10시 - 오후 8시
토요일: 오전 10시 - 오후 3시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고객 상담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전화: 02-561-4999
이메일: [email protected]

배송은 누가 하나요?

BOXFUL만의 철저한 신원조회와 전문적인 트레이닝을 받은 BOXFUL 직원들이 배송을 책임집니다. 서비스 이용 시 칭찬하고 싶으시거나 불만족스러웠던 BOXFUL 멤버가 있었다면 [email protected]으로 알려주세요!

물건들은 안전한 곳에 보관되나요? 위치는 어디인가요?

BOXFUL의 창고는 경기도 광주시에 위치해 있습니다. 보안상 자세한 위치공개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창고 보안 시스템은 어떻게 되어있나요?

BOXFUL 창고에는 CCTV가 24시간 작동하고 있습니다. 온/습도 조절 및 자동 스프링클러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화재 방지 및 피해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또한 보안상의 이유로 외부인 출입이 절대 불가능 합니다.

제가 창고에 직접 방문해서 물건을 보관할 수도 있나요?

보안상의 이유로 개인의 출입은 제한되며 인가된 BOXFUL 팀원들만 접근이 가능합니다.

보관물건이 손상되거나 분실될 경우에는 대처방안이 있나요?

저희는 모든 고객에게 각 보관 아이템당 분실 및 손상을 최대 50만원으로 보상하는 무료 보험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부서지기 쉬운 물건들(유리, 도자기, 텔레비전 등)은 보험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만약 부서지기 쉬운 물건들을 보관하신다면 안전한 운송을 위해 꼼꼼히 포장이 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화재 및 자연재해로 인한 손상은 보험 적용이 안됩니다.

신용카드 정보는 어떻게 보호하나요?

BOXFUL은 Paygate라는 결제대행사를 통해 온라인 결제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절대 고객님의 신용카드 정보를 저장하지 않습니다.

청구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청구는 매월 자동으로 진행되니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최소보관 기간은 3개월 이지만 결제는 매월 자동으로 됩니다.) 주문 즉시 고객님의 카드는 승인되지만 청구되지는 않습니다.

고객님이 보관하시는 박스 및 물건이 BOXFUL의 창고로 안전하게 보관이 완료 되었을 때, 보관을 시작한 다음 날부터 매월 청구됩니다.

(예: 픽업이 8월 8일에 진행되면 첫 결제는 8월 9일입니다. 다음 결제는 9월 9일에 이뤄집니다.)

결제는 모든 신용카드로 가능합니다.

최소 보관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최소 보관 기간은 3개월입니다. (프로모션 제공 기간 제외)

환불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보관료는 1개월 단위로 계산됩니다. 보관하신 물건을 한 달을 채우지 않고 먼저 배송(회수) 요청하실 수 있지만 보관료는 1개월 기준으로 책정됩니다. 한 달을 채우지 않고 물건을 회수 했을 시, 일별 혹은 주별로 보관비용이 책정되지 않습니다. 최소 보관 기간 3개월을 채우지 않고 중간에 배송(회수) 요청을 하실 때에는 보관료 3개월 분을 먼저 선납하셨기에 이에 따른 환불은 받으실 수 없습니다.

연락처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로그인 후, ‘메뉴>마이페이지>개인 정보’ 메뉴를 클릭하세요. 이름과 전화번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BOXFUL 서비스 이용을 어떻게 하면 취소하거나 종료할 수 있나요?

BOXFUL 서비스 이용을 취소하거나 종료하시려면 다음 청구 날짜 이전에 모든 박스/물건을 찾으셔야 합니다. 그렇게 하시면 현재 청구 월 까지만 비용이 청구됩니다.

사이트가 작동이 되지 않고 로그인이 안됩니다.

먼저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저희에게 연락을 주시면 바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게 도와드리겠습니다.

[email protected] 또는 02-561-4999로 연락을 주시면 바로 도움 드리겠습니다.

가연성 품목의 리스트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가연성 품목은 아래 품목 등을 포함하며, 이외에도 화재 및 폭발 위험성이 있는 품목들이 포함됩니다.

가연성 물질이 포함된 품목들은 보관이 불가합니다.

가연성 품목
접착제
부동액
70%이상의 알코올 함유 제품
알코올이 함유된 바디워시
브레이크, 변속기 및 워셔액
캠핑용 가스, 토치, 및 기타 유해 가스
카페트 클리너
송유를 함유한 세정제
식용유
가정용 건조소 및 용제
엔진 첨가제
가연성 가스(예: 부탄가스)
가연성 액체(예: 가솔린, 라이터액체, 경유 등)
가연성 고체 (예: 고체 연료, 성냥, 숯 등)
밀가루
헤어 무스
헤어 스프레이 및 알코올이 함유된 유사 제품
에틸 알코올이 함유된 손 세정제
라이터 액체
라이터
액정액
성냥, 숯 등 쉽게 점화되는 제품
오일 기반 페인트
페인트 희석제 및 프라이머
액체 접착제
향수
분말(분유)
살충제
각종 스프레이
스프레이 윤활제
니스


BOXFUL의 박스 보관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BOXFUL 웹사이트에서 회원가입을 하신 다음, 빈 박스 배송을 예약하시면 됩니다. 고객님이 예약하신 날짜와 장소로 BOXFUL 직원이 튼튼한 플라스틱 박스와 위조 방지 보안 잠금 장치를 직접 전달 드립니다. 모든 과정은 온라인으로 간편하고 신속하게 예약 및 변경 할 수 있습니다.

보관할 수 있는/없는 건 어떤 것들이 있나요?

보관할 수 있는 품목

  • 옷, 책, DVD, 캠핑 장비, 그리고 기타 계절성 품목이 있습니다. 박스에 포장 가능하고 박스당 20kg (서류 박스와 옷걸이 박스는 박스당 최대 15kg)를 초과하지 않으면 보관이 가능합니다. 박스를 포장하실 때는 안전하게 포장되었는지 꼼꼼한 확인 부탁 드립니다.

보관할 수 없는 품목

  • 부패하거나 상하는 물건, 유리, 깨지기 쉬운 물품, 폭발물, 가연성 물질, 위험한 물질, 그리고 법적으로 문제가 있는 물건은 보관이 불가합니다. 또한 살아있는 생물(식물, 동물)을 포장, 보관하는 것은 금지됩니다. 요약하자면 합법적이고 무해하며, 보존 가능한 물품들은 모두 가능합니다!

최대/최소 몇 개의 박스/아이템을 보관 할 수 있나요?

최소 보관은 박스 1개부터 가능하고, 최대 보관 가능 개수 는 없습니다. 하지만 한번에 배송 가능한 아이템수는 규격박스 25개, 옷걸이박스 10개,  비규격 아이템 10개, 그리고 서류박스 25개입니다.

보관을 신청한 물품에 관한 정보를 온라인으로 어떻게 확인하나요?

BOXFUL 웹사이트에서 보관 중인 물건들을 쉽게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BOXFUL 직원이 방문 시 자세하게 설명해드립니다.

제가 보관하는 박스를 BOXFUL에서 열어보시나요?

BOXFUL은 합법적인 요구절차 없이 어떤 박스/물건도 열어보거나 손대지 않습니다.

이동 중 제 박스가 손상될 수도 있나요?

저희는 항상 고객님의 박스를 소중히 다룰 것을 약속 드립니다. 박스 자체는 내구성이 매우 뛰어나며 안전한 이동 수단에 의해 창고로 바로 보관이 됩니다. 하지만 가끔 사고가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만 그런 일들을 대비해 저희 무료 보험이 존재합니다.

박스를 재사용/재활용 할 수 있나요?

물론이죠! BOXFUL은 지속가능성을 중요시하며 최소한의 탄소발자국을 남기는 것에 큰 의미를 둡니다. 그렇기에 BOXFUL의 모든 박스는 상용 등급의 고밀도 폴리에틸렌 플라스틱으로 제작되어 몇 번이고 재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튼튼합니다. 모든 박스는 10년간 활동적으로 쓰일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고 100% 재활용 가능합니다. 고객님께 전달되기 전 모든 박스는 철저한 세척 및 소독 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위생적인 부분도 안심할 수 있습니다.

물건보관 서비스의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규격박스는 5,000원, 서류박스는 3,500원, 비규격품목 10,000원, 그리고 옷걸이박스는 15,000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월 단위 보관료)

BOXFUL 물건보관 서비스를 이용중인데, 추가로 물건을 보관하고 싶어요. 추가 비용은 어떻게 청구 되나요?

고객님께서 이미 BOXFUL 창고에 물건을 보관하는 중에 추가로 물건을 보관해야 하는 경우, 새로 보관한 물건의 첫 번째 월 보관료는 날짜(일) 단위로 계산이 되어 기존의 보관료와 함께 합쳐져 청구됩니다.
(예를 들어, 6월 15일에 물건 보관을 추가하셨을 경우, 7월 1일에는 기존에 보관된 물건 보관 비용에 6월 15일부터 30일까지 일 단위로 계산된 보관료가 7월 보관료와 함께 합쳐져 청구됩니다. 즉, 규격 박스 1개 추가할 경우, 1개월 보관료 5,000원 ÷ 30(일 단위) x 15(6월 15일부터 다음 청구서가 발행되는 날까지) = 기존 청구서에 추가될 보관료 2,500원 + 그 달의 보관료 5,000원이 추가로 청구됩니다.)

*추가로 맡기는 물건에도 최소 3개월 보관이 적용 됩니다.

물건을 자주 찾아야 하는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비용은 얼마일까요?

방문요청일 기준 하루 전 오후 5시 이전에 예약을 완료하시면 횟수 상관없이 박스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비용은 박스/아이템당 3,000원입니다.

몇 개의 박스가 필요한지 모르면 어떻게 해야 되나요? 사용하지 않은 박스들도 비용을 지불해야 되나요?

필요하신 박스 수량이 확실치 않으시다면, 서비스 예약 시 필요하신 수량보다 넉넉하게 신청해주세요. BOXFUL배송 팀이 보관하실 박스를 가져갈 때, 보관할 박스만 말씀해주시면 그에 한해 보관료가 결제됩니다.

물건 보관 비용 이외에 기타 서비스 비용이 있나요?

물건 픽업 비용 (박스당 최대 20분)

  • 무료

물건 픽업 비용 (시간 초과 시)

  • 3,000원
  • 최대 40분; 비용이 추가되는 시간은(21분 ~ 40분) 가격동일
  • 예) 고객이 3개의 박스를 주문, 3개의 박스를 포장하는데 첫 20분을 초과함. 추가 비용으로 3,000원발생

보관 물건 찾는 비용

  • 3,000원/박스당(물건당)

빈 박스 수거 (재보관할 시, 20분이내 정리 후 반납할 시)

  • 무료

빈 박스 수거 (재보관하지 않고, 다른 날짜에 빈 박스 수거를 요청할 시)

  • 3,000원/박스당

계단 정책(층당)(빈 박스 or 보관할 물건)*

  • 2,000원/층/박스당(물건당)
    • 예약하신 주소가 오직 계단으로만 입출입이 가능할 때 발생되는 비용으로, 박스별 혹은 물건별 2,000원씩 추가 비용이 발생
    • 집으로 들어가는 입구의 계단 첫째단 부터 다섯째단은 무료입니다.

주차 비용

  • 고객에게 청구

주소 이전 비용

기존 주소에서 새로운 주소까지의 거리(km)

배송당 최소 비용(3박스/아이템기준)

추가적 박스/아이템에 대한 비용(박스당의 가격)

=/ .0
25,000원
5,000원
1.1 - 5.0
30,000원
10,000원
5.1 - 10.0
35,000원
15,000원
10.1 -15.0
40,000원
20,000원
15.1 - 20.0
45,000원
25,000원
20.1 - 30.0
50,000원
30,000원
30.1 - 40.0
55,000원
35,000원
40.1 - 50.0
60,000원
40,000원

 *BOXFUL의 서비스 지역으로 주소 이전을 하시게되면 주소 이전 비용이 발생합니다. 새로운 주소로 업데이트 후 그 주소로 배송해드립니다.

박스들의 사이즈가 어떻게 되나요?

  • 규격박스: 60cm(가로)X40cm(세로)X31.5cm(높이)
  • 서류박스: 42cm(가로)X34cm(세로)X27cm(높이)
  • 옷걸이박스: 50cm(가로)X50cm(세로)x105cm(높이)
  • 비규격품목: 가로, 세로, 높이의 합이 250cm이하 + 가장 긴면 160cm 이하만 보관 가능

박스는 어떻게 잠그나요?

보관할 물건들을 박스에 담고 BOXFUL직원이 제공하는 잠금 장치를 사용하여 잠근 후, 잠금 장치에 고객님만의 표시를 해주시면 됩니다.
(단, 옷걸이박스와 서류박스는 사용불가)

박스당 무게 제한이 있나요?

규격박스와 비규격품목은 무게를 20kg로 제한을 하고 있고,
서류박스와 옷걸이박스는 무게를 15kg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제 개인 박스를 사용해도 되나요?

네 가능합니다. 개인 박스의 보관료는 비규격품목의 보관료와 동일합니다.

직접 포장해주실 수 있나요?

죄송하지만 저희 BOXFUL 직원들은 박스들을 직접 포장하지는 않습니다. 다만 안전한 배송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BOXFUL 배송직원으로부터 빈 박스 수령 후 바로 포장할 수 있도록 준비해놓아야 되나요?

빈 박스를 고객님께 전달 드린 뒤에 고객님께서는 물건 포장할 시간으로 최대 2주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 시간 동안 물건 사진 촬영 및 라벨링을 통해 정리하신 후 보관하시면 추후 더욱 편리하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빈 박스 수령 후 2주 이내의 날짜에 맡기실 물건 전달 예약을 하시면 저희 배송직원이 다시 방문하여 물건을 전달 받아 보관하게 됩니다. 하지만 빈 박스를 받으신 당일에 물건 보관 및 전달을 원하신다면, 저희 배송직원이 최대 20분까지 무료로 대기해드립니다.
(20분 초과시 추가 비용 발생/기타 서비스 비용 참조)
당일에 물건 전달을 원하시면 박스를 받으신 후, 물건을 20분내에 포장하실 수 있도록 미리 준비를 하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제가 포장을 하거나 박스 안의 물건을 정리를 할 때 기다려주시나요?

네 물론이죠! 저희 배송팀은 기본 20분까지 대기합니다. 하지만 대기 시간 20분이 초과되는 경우에는 추가 비용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기타 서비스 비용 참조)

보관할 물건의 픽업 예약을 어떻게 하나요?

간단하게 웹사이트에서 로그인 하시면 쉽게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2분도 채 걸리지 않습니다!

보관 중인 내 물건을 어떻게 다시 돌려받나요?

간단합니다! 계정에 로그인 하신 뒤 '메뉴>나의 보관현황' 에서 찾기를 원하시는 물건을 선택하신 후 일정을 예약하시면 됩니다.  다른 궁금한 부분이 있으시다면 [email protected] 혹은 02-561-4999으로 문의주세요.

물건 픽업 및 찾기를 원할 때 최소 며칠 전에 예약해야 하나요?

방문요청일 기준 하루 전 오후 5시 이전에 예약을 완료하시면 다음 영업일에 배송 가능합니다. 하지만 급한 상황이 발생하신 경우, 02-561-4999으로 전화 주시거나 [email protected]으로 연락주시면 저희가 최대한 협조해드리겠습니다.

일정 예약을 취소하거나 변경할 수 있나요?

일정 예약 변경 및 취소는 방문일 1일 전 오후 5시까지 가능합니다. 예약하신 계정으로 로그인 후 ‘메뉴> 마이페이지>일정’ 페이지에서 예약 변경 및 취소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방문일 1일 전 오후 5시 이후에 예약 변경을 하신다면 예약 취소/변경 비용 25,000원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가 이미 빈 박스를 받았는데 예약을 취소하면 어떻게 되나요?

괜찮습니다, 저희에게 연락 주시면 BOXFUL 배송직원이 방문하여 수거 합니다. 하지만 취소 수수료 20,000원이 발생합니다.

보관 중인 물건을 기존 주소로 말고 다른 주소로 받을 수 있나요?

물론이죠! 하지만 주소 변경 비용이 발생합니다.
02-561-4999으로 전화 주시거나 [email protected]으로 연락 주시면 다른 주소로 보내는 방법에 대해 도움 드리겠습니다.
주소 변경 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용약관을 참조해주세요.

이사를 했습니다. 보관한 물건을 어떻게 되찾나요?

BOXFUL이 배송 가능한 지역으로 이사하셨다면 변경된 주소로 보관하셨던 물건을 배송해드립니다. BOXFUL의 배송 지역이 아닐 경우, 거리에 따른 추가 비용이 부과됩니다.
거리에 따른 추가 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용약관을 참조해주세요.

예약한 시간에 배송팀이 도착하지 않았어요!

우선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BOXFUL팀은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갑작스러운 교통체증이나 기상악화 등으로 인해 서비스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였을 경우 02-561-4999로 전화 주시거나 [email protected]로 메일을 보내주시면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BOXFUL 배송직원의 위치와 도착예정시간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예약에 "노쇼(No-Show)"하면 어떻게 되나요?

BOXFUL의 배송팀은 최대 20분간 대기하며 고객님과 연락을 시도할 것입니다. 20분 후에도 예약하신 장소에 나오지 않으신다면 "노쇼(No-Show)" 비용 25,000원이 부과됩니다.

빈 박스 수령 후 물품을 정리하다 보니, 박스가 부족하여 몇 개의 빈 박스를 추가로 예약해서 배송해주셨어요, 그런데 전 한꺼번에 같이 물품을 전달하고 싶어요. 추가적인 비용이 있나요?

첫 빈 박스 배송에는 한번의 무료 픽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한꺼번에 픽업을 요청하셔도 첫번째 픽업이기에 무료로 픽업 서비스가 제공 됩니다. 하지만 그 이후 다른 픽업은 박스당 3,000원이 추가적으로 발생합니다.

박스를 20분 안에 포장/정리를 못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걱정하지 마세요. 재보관이 필요하시면 다시 픽업 스케줄을 예약하시면 됩니다. BOXFUL 직원이 재보관하는 박스를 무료로 픽업해 드립니다.
만약 찾으신 박스를 다시 보관할 계획이 없으시다면 기본 20분 포함, 최대 40분 까지 BOXFUL 직원이 기다리거나 다른 날짜로 다시 스케줄 예약도 가능합니다.
위의 두 경우 모두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추가 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기타 서비스 비용을 참조해주세요.

박스를 받은 후, 물품 전달을 예약하기까지 얼마 동안 가지고 있어도 되나요?

빈 박스를 받으신 후 2주 안에 물건전달을 요청하셔야 합니다. 2주가 지난 후에는 보관료 청구가 시작됩니다.

보관을 안 해도 BOXFUL박스를 대여나 구매할 수 있나요?

네 물론이죠! 저희는 보관이 가능한 박스를 대여 해드리기도 합니다. 하지만 가격은 보관료와 같이 청구가 됩니다. 빈 박스를 받으신 후 2주 안에 픽업 예약을 안 하시면 자동으로 월 보관료가 청구됩니다.
구매가 가능한 박스의 종류는 서류박스, 종이박스(규격박스와 사이즈 동일), 그리고 옷걸이박스가 있습니다.

박스에 라벨을 어떻게 붙여야 하나요? 그리고 사진은 어떻게 업로드 하나요?

각 박스 안의 물건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보관할 물건의 사진을 찍고 이름과 설명을 기록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BOXFUL의 모든 박스는 각각의 측면에 고유의 ID와 바코드가 있습니다. 박스의 사진을 찍은 후 해당 박스 ID와 함께 온라인의 가상 카탈로그에 업로드하여 어떤 박스에 어떤 물건이 들었는지 기록할 수 있습니다.

BOXFUL의 공간대여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공간대여 서비스는 보관 시설을 방문하는 번거로움 없이 크기에 구애 받지 않는 물품을 보관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보관 면적은 1/6평에서 1평까지의 크기를 제공합니다. 모든 과정은 온라인으로 간편하고 신속하게 예약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서비스 이용을 시작하나요?

간단합니다! 02-561-4999으로 전화 주시고 어떤 물건들을 보관하실 건지 알려주시면 저희가 직접 계획을 짜드리고 예약을 도와드립니다.

최소 보관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최소 보관 기간은 3개월입니다. (프로모션 제공 기간 제외)

공간대여 보관은 기타 셀프스토리지와 어떻게 다른가요?

BOXFUL은 방문 픽업 및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보관시설을 방문해야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모든 보관 물건과 관리는 BOXFUL에서 담당하기 때문에 혼자 물건을 옮기거나 필요한 물건을 찾기 위해 박스마다 찾아 보는 수고는 더 이상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나에게 적합한 공간단위를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저희는 1/6평부터 1평까지 다양한 사이즈의 면적 별 공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02-561-4999으로 전화 주시면 담당자가 고객님의 설명을 자세히 듣고 안내해 드립니다.

가구도 보관 가능한가요?

네 그렇습니다. 창고와 트럭 안에 들어갈 수 있는 가구나, 그 외 비규격품목들도 보관이 가능합니다.(피아노, 로즈우드 가구 제외) 02-561-4999으로 전화 주시면 자세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저희는 불법적이고, 위험하고, 변질될 수 있는 물품들 외에는 모두 보관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용약관을 참조해주세요.

어떻게 내 물건의 안전을 보장하나요?

저희는 고객님께 물건 보험을 제공하며 보관된 물건의 보안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파손되기 쉬운 물건을 보관하는 경우, 운송 중 안전을 위해 물건을 올바르게 포장했는지 확인하세요.
만약 포장이 부실하여 손상이 되었을 때 저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용약관을 참조해주세요.

보관한 물건이 손상되거나 분실이 되면 그에 따른 보상을 받을 수 있나요?

고객님께서 보관하신 물건의 안전과 보안은 저희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입니다. 저희 배송팀은 이동 전 모든 물품을 사진에 담아두고 제대로 포장되었는지 확인합니다. 또한 각 물건에 대해 최대 50만원까지 손실 또는 손상을 보장하는 무료 보험을 제공합니다.

공간대여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1/6평 35,000원, 1/3평 50,000원, 2/3평 95,000원, 1평 140,000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월 단위 보관료)

언제부터 요금이 청구가 되나요?

BOXFUL 배송팀이 보관하실 물건을 수거한 다음날부터 요금이 한 달 단위로 발생합니다.

보관된 물건을 찾을 때 드는 비용은 얼마인가요?

물건을 돌려 받으실 때 발생하는 비용은, 배송직원 1명당 30분에 25,000원입니다. (30분: 배송직원이 고객님께서 예약하신 주소지에 도착 후 물건 전달이 완료되는 데 소요되는 시간)

기타 서비스 비용이 있나요?

종이박스 제공

  • 각 서비스마다 종이박스 10개 무료 제공(규격박스 사이즈와 동일)
  • 추가 요청 시 비용 발생(종이박스:4,000원/ 서류박스:2,000원/ 옷걸이박스:15,000원)

포장재료나 기타장비 제공

  • 에어캡(뽁뽁이) 10m - 3,000원
  • 테이프, 유성매직 제공

보관할 물건 픽업 비용(최대 30분)

  • 무료: 모든 공간대여 비용은 보관할 물건 전달 시 30분의 포장 시간 기준

보관할 물건 픽업 비용(시간 초과 시)

  • 배송직원당 25,000원의 추가비용 발생[최대 대기시간 60분(기본 30분 포함)]

보관 물건 찾는데 발생하는 비용

  • 보관 물건 전부 찾을 때: 25,000원(배송직원당)
  • 배송직원이 고객님께서 예약하신 주소지에 도착 후 물건 전달이 완료되는 데 소요되는 시간 최대 30분
  • 30분이 지난 후 배송직원당 25,000원의 추가비용 발생 [최대 대기시간 60분 (기본 30분 포함)]

보관 물건 사진 촬영서비스

  • 일정 예약 시 또는 배송팀 방문 때 요청 시 무료
  • 보관 중인 물건을 요청할 땐 아이템당 3,000원 (최소 30,000원)

가구 해체 및 조립

  • 별도 해체 및 조립이 필요한 경우엔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주차 비용

  • 고객에게 청구

계단 정책(층당)

  • 무게 20kg 미만: 2,000원
  • 무게 20kg 이상: 5,000원
  • 카테고리
20kg 미만 2,000원20kg 이상 5,000원
웨이크보드침대 프레임
스키 / 스노우보드침대 매트리스
접이식 의자 / 탁자 / 카트소파
공기청정기 / 제습기세탁기
선풍기테이블
정수기책상
전자레인지옷장
프린터냉장고
다리미판오븐
종이박스/보관용 박스천장용 선풍기
꽃병책장
큰 바구니램프
유모차거울
사무용 의자그림판
신발장캔바스
스탠드 옷걸이유리 창문
화분협탁
자전거에어컨
캐리어식탁 / 식탁 의자
커피 테이블싱크대
접이식 테이블안마의자
히터기건조기
소형 오븐와인전용 냉장고
컴퓨터운동기구
46인치 이하 모니터 / TV야외용 그릴
파라솔
대형 스피커
대형 카페트
애완용 케이지
식기세척기
소파베드
커튼
46인치 이상 모니터 / TV
*예약하신 주소가 오직 계단으로만 입출입이 가능할 때 발생되는 비용으로, 박스별 혹은 물품별 2,000원씩 추가 비용이 발생
*집으로 들어가는 입구의 계단 첫째단 부터 다섯째단은 무료입니다.

공간대여 보관은 포장재료나 기타 장비를 제공하나요?

종이상자 10개, 테이프 1개, 유성매직 1개는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물건을 보호하는 용도의 에어캡(뽁뽁이)은 사이트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배송팀이 오기 전에 물건들을 포장해놓아야 되나요?

네 그렇습니다. 보관 물건 픽업은 30분 기준으로 서비스 됩니다. 기본 30분 이후에는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기타 서비스 비용 참조)

아래와 같이 시간이 초과되는 경우에는 추가 인력이 필요 할 수 있습니다.

  • 가구 랩핑
  • 트럭과 집의 먼 거리
  • 적절한 엘리베이터가 없을 시
  • 입구가 계단으로 되 있을 시

내가 박스와 물건들을 포장할 동안 기다려주시나요?

보관 물건 픽업 시 최대 30분 기준으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시간을 단축시키기 위해 미리 포장 준비를 완료 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만약 준비가 안되셨다면 언제든 픽업 예약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전에 예약을 변경하지 않았을 시 위약금 혹은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예민한 물건을 포장하는 것에 대해는 누구한테 책임이 있나요?

저희가 방문하기 전에 포장을 하셨다면 꼭 안전하게 하셨는지 확인해주세요.
별도 포장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집에 있는 엘리베이터에 큰 부피의 가구들이 안 들어갈 것 같아요. 어떻게 해야 되나요?

만약에 큰 가구가 있으시다면 미리 해체를 해놓으시는걸 추천합니다. 02-561-4999으로 전화 주시면 다양한 방법을 추천해드릴 수 있습니다.

물건 전달은 어떻게 되는 건가요?

저희 배송팀이 예약하신 시간과 날짜에 맞추어 도착한 뒤 포장된 물건들을 수거할 것입니다. 모든 서비스에는 30분 무료 픽업이 포함되어있습니다.
추가 비용에 대한 내용은기타 서비스 비용을 참조 해주시기 바랍니다.

물건 픽업 및 찾기를 원할 때 최소 며칠 전에 예약해야 하나요?

방문요청일 기준 3일 전 오후 5시까지 예약 해주시면 됩니다.

예약을 어떻게 하나요?

간단하게 웹사이트에서 로그인 하시면 쉽게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혹은 02-561-4999로 전화 주시면 됩니다.

일정 예약을 변경하거나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방문요청일 기준 3일 전, 오후 5시까지 취소나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수수료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 이후에 변경이나 취소를 원하시면 예약 취소/변경 비용 50,000원이 발생합니다. 픽업 변경 및 취소는 웹사이트 혹은 02-561-4999으로 전화 주시면 됩니다.

보관된 물건 전체를 찾고 싶어요.

간단합니다! 계정에 로그인 하신 뒤 보관 중인 모든 물건을 선택하시고 날짜와 시간을 지정해주시면 됩니다.

보관된 물건을 전달받는 비용은 배송 직원 한명 당 25,000원(30분 무료) 입니다. 만약 최소 보관 기간인 3개월을 모두 채우지 않고 물건을 찾으셔도 3개월 보관료가 청구가 됩니다.

내가 보관하는 물건들이 모두 잘 보관되고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BOXFUL 배송직원이 고객님께서 보관을 원하시는 물건을 처음으로 픽업할 때, 박스 혹은 물품마다 고유의 ID와 사진을 통해 어떤 상태으로 왔는지 기록을 합니다. 최악의 상황을 피하고자 픽업할 때, 항상 촬영을 통해 기록합니다. 하지만 만약 문제 발생 시 저희는 최대 아이템당 50만원까지 보험처리가 가능합니다.
박스는 겉에서 확인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내용물 상태 파악은 어렵습니다. 보관 물건 포장 시, 물건이 훼손되지 않도록 꼼꼼히 포장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용약관을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제가 새로운 곳으로 이사를 갔습니다. 보관 중인 물건들을 전달 드렸던 주소가 아닌 새로운 주소로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되나요? 추가 비용이 발생하나요?

고객님께서 이사하신 주소지가 BOXFUL 서비스 지역이고, 3개월 이상 서비스를 이용 해주셨다면 추가 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주소 이전 비용(각 플랜 별)

기존 주소에서
새로운 주소까지의 거리(km)

1/6평 & 1/3평2/3평1평
=/ .025,00050,00075,000
1.1 - 5.030,00055,00080,000
5.1 - 10.035,00060,00085,000
10.1 -15.040,00065,00090,000
15.1 - 20.045,00070,00095,000
20.1 - 30.050,00075,000100,000
30.1 - 40.055,00080,000105,000
40.1 - 50.060,00085,000110,000

저희 서비스 지역 외의 주소 이전을 하신 분들은 예약하기 전 꼭 02-561-4999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예약에 "노쇼(No-Show)"하면 어떻게 되나요?

BOXFUL의 배송팀은 최대 20분 동안 기다리며 고객님과 연락을 시도할 것입니다. 20분 후에도 예약하신 장소에 나오지 않으신다면 "노쇼(No-Show)" 비용 100,000원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