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달러 할인
당신의 첫 달!
친구에게 소개하세요. 300달러를 주고, 300달러를 받으세요.
초대한 사람이 박스풀을 쓰게된다면 1인당 300달러의 크레딧이 주어집니다.
프로모션 코드를 공유하세요
이곳을 클릭하면 here 소개 프로그램에 관한 이용약관을 볼 수 있습니다.
첫 1개월 50% 할인  독점 프로모션 이케아 홍콩 사용자들을 위한  세부사항 보러가기
이용 약관

본 약관을 주의 깊게 읽어 주십시오. 아래의 약관은 당사의 웹 사이트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 사용되는 모든 서비스에 적용됩니다. 당사의 웹사이트에 접속하고, 서비스를 이용하고, 제품을 공급받고, 웹 또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함으로써 귀하는 본 이용 약관에 동의하게됩니다. (“이용 약관”) 또한 귀하는 당사에 제공한 모든 정보가 정확하고 최신의 정보이며 만약 제공한 정보가 변경될경우 즉시 변경 사실을 통보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귀하는 당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따라 당사가 귀하의 정보를 사용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또한 귀하는 자신, 또는 서비스의 수취인을 대신하여 합법적으로 당사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자격이 있음을 보증합니다.

요금[1] 

  • 서류박스(42 cm (길이L) x 34 cm (폭W) x 27 cm (높이H), 최대 15 kg)
    3,500원 / 개당
  • 규격박스(60 cm (길이L) x 40 cm (폭W) x 31.5 cm (높이H), 최대 20 kg)
    5,000원 / 개당
  • 비규격품목(물건은 성인 남성 1명이 부담 없이 운반 가능해야 합니다. 최대 20 kg, 가로+세로+너비=250cm 이하, 가장 긴 면= 160cm)
    10,000원 / 개당
  • 옷걸이박스 (50 cm (길이L) x 50 cm (폭W) x 105 cm (높이H), 최대 15 kg)
    15,000원 / 개당

배송 및 취급 수수료

  • 빈 박스 배달료
    무료
  • 포장된 박스 픽업료
    무료
  • 회수료
    박스 또는 물건당 3,000원
  • 회수된 박스 또는 물건의 회수 (단, 반환된 박스를 20분이내에 다시 저장하는 경우에 한해서)
    무료
  • 빈 박스 수거를 위한 재방문료
    (단, 서비스를 재사용 하지 않거나, 재반환시간 20분 초과시)
    3,000원/박스
  • 계단료정책 (층당)(빈 박스 또는 포장이 완료된 박스)[2]
    2,000원/박스 또는 물건

주소변경료(현재 보관중인 박스나 물건 수에 따라 적용됩니다.)[3]

원래주소지에서 새 주소지까지의 거리 (km)[4]
박스 또는 물건 배송당 최소요금(원)
박스 또는 물건당 추가요금(원)
=/ .0
25,000
5,000
1.1 - 5.0
30,000
10,000
5.1 - 10.0
35,000
15,000
10.1 -15.0
40,000
20,000
15.1 - 20.0
45,000
25,000
20.1 - 30.0
50,000
30,000
30.1 - 40.0
55,000
35,000
40.1 - 50.0
60,000
40,000

[1]귀하의 요금 청구 주기는 고객님께서 '물건을 전달한 날' 또는 '박스를 받으신 후 14일 경과일' 중 빠른 날 기준으로 시작됩니다.[2]고객의 주소가 계단을 통해서만 접근할 수 있는 경우 계단료 정책에 따라 계단료를 지불해야 합니다(이는 상,하역장부터 건물까지 포함합니다.). 박스 또는 물건(빈 박스 또는 포장된 박스)에 대하여 층당 2,000원의 추가 계단수수료가 부과되며 최대 5단계로 부과됩니다.

* 계단의 첫번째 단부터 5째 단은 무료입니다. 6번째부터15번째단을 1층으로 정의합니다. 그 후 이어지는15단 이내의 계단은 한 층으로 계산되며 16에서 30까지의 단은 두 번째 층으로 간주됩니다.

[3] BOXFUL이 운영되는 지역으로 이사 한 경우 현재 등록 된 주소를 새 주소로 변경하는 재배치 비용이 있습니다. 주소가 수정되면 모든 물건이 새 주소로 배달됩니다.
[4] 네이버지도에서 제공하는 가장 짧은 주행 거리를 따라서 책정됩니다.



공간 대여 요금


    • 1/6평 Plan
      저장 공간 :90cm(폭)X 60cm(너비)X 150cm (높이)
      매월 35,000원
    • 1/3평 Plan
      저장 공간 : 90cm(폭)X 120cm(너비)X 150cm (높이)
      매월 50,000원
    • 2/3평 Plan
      저장 공간 : 120cm(폭)X 180cm(너비)X 150cm (높이)
      매월 95,000원
    • 1평 Plan
      저장 공간 : 180cm(폭)X 180cm(너비)X 150cm (높이)
      매월 140,000원

배송 및 취급 수수료

    • 종이박스 (Cardboard Box) 제공
      각 플랜에는 10 개의 무료 종이박스가 제공됩니다. (요청 시)

    • 추가 박스는 박스당 4,000원에 구입 가능합니다.


    • 다른 박스 제공
      서류박스는 박스당 2,000원에 구입 가능합니다. 옷걸이박스는 박스당 15,000원에 구입 가능합니다.

    • 포장 재료 제공
      무료 - 테이프, 유성매직
      에어캡(뽁뽁이) 10m - 3,000원

    • 첫 박스/물건 픽업*
      무료 - 공간 대여 서비스에서는 첫 픽업서비스에 한하여 30분의 무료 이동 서비스가 포함됩니다. 추가 인건비는 현장 내에서 운송할 때 30분당 25,000원입니다. (근로자 1인 기준)

    • 리턴 박스/품목 픽업
      후속 픽업 요금은 1인기준 30 분당 25,000원입니다.
    • 부분 또는 최종 반환 수수료 *

                   부분 또는 최종 반환에 대한 요금은 현장 내에서 운송할 때30 분당 25,000원입니다. (근로자 1인 기준)


    • 보관된 물건의 사진촬영 서비스
      무료 - 일정에 따라서나 픽업할 때 요청 시

      품목을 보관 배치 한 후에 요청한 경우 : 한 품목 당 3,000원 (건당 30,000원)

    • 조립 및 해체 요금
      운송 과정에서 조립 또는 해체가 필요한 품목의 경우, 품목 당 40,000원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주차장 비용
      고객 주차장이나 구내에서 상,하역시 발생하는 주차 요금은 고객에게 청구됩니다.

    • 계단료 정책(층별) [6]
      층 당 2,000원 물건당 (20kg 미만)
      층 당 5,000원 물건당 (20kg 이상의 물건 또는 대형 가구)
      아래의 품목 목록 및 관련 계단 수수료를 참조하십시오.


분류20Kg미만 품목당 2,000원20kg 이상 품목당 5,000원
웨이크보드침대프레임
스키 / 스노우보드매트리스
접이식의자/ 스툴의자/ 롤러의자소파
제습기 / 공기청정기긴소파
선풍기 (수직형)테이블

책상
쿨러세탁기
전자렌지캐비넷
가정용 프린터옷장
다림질판냉장고
수납장오븐
꽃병,항아리천장형 팬,환풍기
바구니책장
유모차스탠딩 램프
사무용 의자거울
신발장그림
겉옷걸이캔버스 그림
화분유리창
자전거침실용 수납장/테이블
수화물가방, 여행가방동물우리, 동물놀이터
커피테이블에어컨
접이식 식탁다이닝식탁 의자
히터BBQ 스토브
컴퓨터유아용 침대
TV / 모니터 46"이하화장대
안전용
레인지 후드
싱크대
세면대
의류건대기
안마의자
포도주 저장실
온수기
스피커앰프
소파배드
다이닝태이블
헬스기구
대형 카펫
사무실칸막이/룸디바이더
커튼
TV / 모니터 46"이상
식기세척기

참고 : 당사는 피아노 및 로즈 우드 가구를 취급 하지 않습니다.

주소지 변경 요금(현재 고객이 사용중인 PLAN에 따라서)[7]
기존 주소지에서 새 주소지까지의 거리 (km)[8]1/6평 & 1/3평2/3평1평
=/ .025,000원50,000원75,000원
1.1 - 5.030,000원55,000원80,000원
5.1 - 10.035,000원60,000원85,000원
10.1 -15.040,000원65,000원90,000원
15.1 - 20.045,000원70,000원95,000원
20.1 - 30.050,000원75,000원100,000원
20.1 - 30.055,000원80,000원105,000원
30.1 - 40.060,000원85,000원110,000원
40.1 - 50.065,000원90,000원115,000원

[6] 고객의 주소가 계단을 통해서만 접근할 수 있는 경우 계단료 정책에 따라 계단료를 지불해야 하며, 이는 상,하역장부터 건물까지 포함합니다. 추가 계단 수수료는 5 단계까지 청구되며 곧 청구서에 부과됩니다. 


* 계단의 첫번째 단부터 5째 단은 무료입니다. 6번째부터15번째단을 1층으로 정의합니다. 그 후 이어지는15단 이내의 계단은 한 층으로 계산되며 16에서 30까지의 단은 두 번째 층으로 간주됩니다.


[7] 20평 이상을 사용하는 고객의 경우, 주소 변경 수수료가 평수에 비례하여 부과됩니다.


  1. 계약 당사자
    본 계약은 한국에 등록된 회사인 주식회사 마이박스("Boxful.kr", "우리", "본사" 또는 "당사")와 서비스를 사용하고자 하는 귀하("고객", "귀하" 또는 "본인")와의 계약 입니다.

  2. 정의
    본 서비스 약관에서 다음 단어의 의미는 아래와 같습니다.: 
    "서비스" 라 함은 언제든지 제공 할 수 있는 본사의 모든 서비스 및 제품을 의미합니다
    "배달" 이란 비어있는 박스 배달, 포장 된 상자 또는 품목의 픽업, 후속 픽업, 포장 된 상자 또는 품목의 배달 및 빈 상자 수집 과정을 의미합니다.
    "박스" 란 물품을 담을 수 있는 마이박스가 제공하는 보관 상자를 의미합니다.
    "물품" 이라 함은 상자에 포장 된 물품 및 그렇지 않은 물품을 포함하여 우리가 보관하도록 위탁 한 물품을 의미합니다.
    "웹 사이트" 란 www.boxful.kr 또는 당사가 서비스를 제공하고 광고하는 다른 웹 사이트 또는 이를 대체 할 수 있는 후속 URL을 의미합니다.

  3. 등록 및 계정

    1. 우리의 서비스를 사용하려면, 당사에 계정을 등록해야 합니다. 등록 과정의 일부로 성명, 이메일, 전화 번호 및 주소를 포함하여 귀하의 개인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귀하는 당사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의 조항에 따라 귀하가 제공 한 개인 정보가 완전하고 정확하며 최신인지 확인해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2. 등록시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 (로그인 정보)를 설정하게 됩니다. 귀하는 귀하의 로그인 정보를 기밀로 유지하고 자신 이외의 사람이 귀하의 계정과 서비스에 액세스 할 수 없도록 합당한 모든 조치를 취할 책임이 있습니다. 귀하는 귀하의 로그인 정보를 보유한 사람이 당사의 서비스 및 웹 사이트 사용을 위한 대리인의 역할을 할 권한이 있음에 동의합니다. 귀하는 귀하의 계정 하에서 발생하는 모든 활동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3. 로그인 정보가 다른 사람에게 노출되었거나 의심되는 경우 즉시 마이박스에 통보해야 합니다.
    4. 귀하는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어떤 이유로 든 서비스를 제 3 자에게 재허가하거나 재판매하거나 어떠한 방식으로든 저희를 대표해서는 안됩니다.
  4. 물품보관

    1. 귀하는 본 계약 기간 동안 당사에 위탁한 모든 물품이 귀하의 재산으로 남아 있거나 귀하가 본 계약에 따라 본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한 물품 소유자의 명시적인 허가와 권한을 가지고 있음을 보증합니다..
    2. 모든 마이박스의 플라스틱 상자 ("표준 상자")는 마이박스의 재산입니다.
    3. 마이박스는 마이박스에서 사용하는 저장 시설이 특정 물품에 적합한 저장 장소 또는 저장 수단임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4. 규격물품 plan에 따라 보관 된 물품은 상자 당 또는 품목 당 20Kg를 초과 할 수 없습니다 (큰 부피 품목의 중량 제한은 20kg / 서류 상자 또는 옷장 상자의 중량 제한은 15kg입니다). 크기가 큰 품목의 경우 한 사람이 편안하게 운반이 가능해야 하며 전체 길이 (길이 + 너비 + 높이)는 250cm 미만이어야 하며 가장 긴 면은 160cm 미만이어야 합니다. 귀하는 신중하게 모든 물품을 포장하고 보호용 포장 자재로 물품을 보호 할 책임이 있습니다.
    5. 보관할 수 있는 품목이 최대 50개의 표준 상자, 20개의 옷장 상자, 20개의 대형 품목 및 50개의 문서 상자로 제한됩니다. 배달 한도는 표준 상자 25개, 옷장 상자 10개, 대형 품목 10개 및 문서 상자 25개입니다.
    6. 최소한 3개월의 최소 보관 기간 동안 최소 3개월의 보관 기간 (프로모션 제외) 및 최소 15,000의 월간 사용료가 부과됩니다.
    7. 귀하는 마이박스가 기기, 설비 또는 장비를 분리하거나 다시 연결하는 것에 대해 책임지지 않는다는 것을 인정하고 동의합니다.
    8. 금지 된 불법, 도난, 부패하기 쉬운 물건 및 인화성 물건은 보관할 수 없습니다.

      인화성 물품은 다음을 포함하지만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인화성 물질
      접착제
      부동액
      70도 이상의 알코올을 함유한 음료
      알코올성 바디워시
      브레이크오일, 변속기오일, 차 앞유리 세정액
      캠핑용가스, 토치, 기타 유해가스
      카펫클리트
      소나무오일을 함유한 특정세제
      식용유
      가정용 드라이크리닉 세정제 및 솔벤트
      엔진 첨가제
      가연성 가스(예시. 부탄가스)
      인화성 액체류 (예시. 가솔린, 라이터용액 및 디젤)
      인화성 고체류 (예시. 성냥, 일회용 BBQ 및 석탄)
      밀가루
      헤어 무스
      헤어 스프레이 및 알코올 함유 헤어 제품
      에틸 알코올이 함유된 손 소독제
      라이터 용액
      라이터
      라이터 보정액
      성냥, 숯, 인 및 이와 같이 쉽게 점화되는 물체
      유성 페인트
      페인트 희석제 및 프라이머
      페인트, 신나 및 액상 접착제
      향수
      분말 (분유)
      일부 농약
      스프레이 (헤어스프레이, 자외선 차단제 스프레이)
      스프레이윤활제
      광택제
      기타 금지 물품은 다음을 포함하지만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1. 화학품, 의약품, 모든 유해 또는 독성 물질;
      2. 식품 또는 부패하기 쉬운 모든 종류의 물품;
      3. 인화성 물질, 화기, 모든 종류의 무기 또는 폭약;
      4. 모든 종류의 냄새 나 연기를 방출하는 물품;
      5. 식물 또는 생물 (살아 있든 죽어 있든지 상관없이);
      6. 액체 또는 압축 가스 ;
      7. 불법 마약, 모조품, 장물 또는 모든 종류의 불법 물품;
      8. 정부 기관의 법률이나 규정을 위반하는 개인 재산;
      9. 당사가 보기에 당사의 시설과 주변 환경에있는 사람들의 안전과 건강을 위협하는 모든 항목.
    9. 또한, 여권, 운전 면허증, 신분증 등의 공식적인 개인 문서 또는 생년월일이나 은행 계좌 번호와 같은 개인 식별 정보가 포함 된 어떠한 것도 박스에 넣지 않도록 하십시오. 다른 사람의 신원을 도용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정보가 포함 된 서류나 조금의 통지없이 급하게 필요할 수도 있는 문서를 박스에 넣지 마십시오. 본 계약을 실행함으로써 귀하는 공식적인 문서 또는 개인 식별 정보가 포함 된 물품을 보관하는 경우 이러한 물품을 보관하는 것으로 인하여 발생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고 마이박스에 대한 모든 권리와 요구를 포기한다는 것을 이해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10. 박스나 물품을 얼마나 잘 포장했는지에 관계없이 운송 중에 때때로 흔들릴 수도 있습니다. 마이박스는 상자 또는 물품을 주의하여 취급하기 위해 모든 예방 조치를 취하지만 실수로 긁히거나 찌그러지거나 하는 약간의 손상 위험이 있습니다. 따라서 보관하기 전에 모든 항목, 특히 유리 그릇, 그릇, 거울, 액자, 악기, 수집품 또는 쉽게 손상 될 수 있는 물건과 같은 깨지기 쉬운 물건은 안전하게 포장해야 합니다. 본 계약을 실행함으로써 귀하는 귀하의 물품이 손상된 경우 마이박스에 대한 모든 권리와 주장을 포기한다는 것을 이해하고 동의합니다.
    11. 우리는 귀하의 상자 또는 물품을 보관하는 시설의 온도 및 습도를 섭씨 15 ~ 25도 습도 40 ~ 60 % 사이에서 유지하기 위해 상업적으로 합당한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우리는 귀하의 상자 또는 물품에 곰팡이가 생기지 않도록 모든 상업적으로 합당한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귀하의 물품에 곰팡이가 발생하지 않을 것이라고 보장 할 수 없습니다. 본 계약을 이행함으로써 마이박스는 귀하의 재산에 대한 곰팡이 또는 곰팡이의 자연적인 성장에 대한 책임이 없음을 이해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12. 다음과 같은 경우에, 당사 또는 당사를 대신하여 행동하는 당사자는 통보 없이 언제든지 귀하의 보관 상자 또는 물품을 열어 귀하의 물품을 검사 할 수 있습니다.:
      1. 항에 기술 된 물품을 포함하고 있다고 합리적으로 믿거나 의심되는 경우;
      2. 당사가 경찰, 소방서, 관할 기관 또는 법원 명령에 의해 그렇게 해야하는 경우; 또는
      3. 당사가 사람이나 재산이 상해 나 손해의 위험에 처한 것으로 느끼면; 또는
      4. 마이박스 관리재량에 따라 다른 모든 상황.
    13. 절에 설명 된 절차와 관련된 당사의 비용 또는 손실은 전액 귀하가 부담해야 합니다.
    14. 마이박스는 물품을 보관하는 것을 거부 할 수 있으며, 그러한 물품의 보관 또는 계속적인 보관이 모든 사람의 안전과 보관 시설 또는 보관 시설에 보관 된 기타 다른 물품에 위험을 초래한다고 합리적으로 판단 할 경우 언제든지 귀하의 비용으로 물품을 반환 할 수 있습니다.
    15. 안전상의 이유로 당사의 보관 시설에 하청 업체 또는 대리인의 출입은 엄격히 금지됩니다.
  5. 배달 및 수거

    1. 귀하는 마이박스 또는 당사의 운송인이 귀하에게 배달을 수행하기 위해 귀하의 구내 주차장 시설에 합당하게 접근 할 수 있도록 보장해야 합니다. 귀하는 물품을 쉽게 가져갈 수 있도록 쉽게 접근 가능한 1층에서 또는 엘리베이터로 쉽게 접근 할 수 있는 장소에서 배송이 이루어 지도록 보장 할 책임이 있습니다. 배송시 당사 직원이 계단을 위 또는 아래로 물품을 운반해야 하는 경우 "배송 및 취급 비용"에 명시된 바와 같이 해당 서비스에 대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되며 사전에 이 요금에 대해 문의해야 하는 것은 본인의 책임입니다.
    2. 귀하는 운송 중에 마이박스의 재산, 직원, 대리인, 도급업자 또는 기타 물품에 손상이나 부상 또는 상해 나 손해를 입히지 않도록 또는 감염, 유출, 누출, 연무 또는 물질의 누출 또는 기타의 확산으로 피해가 가지 않도록 물품이 박스에 안전하게 포장되고 운송 준비가 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3. 귀하는 배송 중 발생한 물품 또는 귀하의 재산에 대한 손상으로부터 24 시간 내에 마이박스에게 통지해야 합니다. 위 조건이 충족되지 않는 경우, 우리는 귀하의 손해배상 요구를 반박 할 권리가 있습니다.
    4. 배송을 요청할 때 반드시 예약을 해야 하며, 귀하 또는 귀하가 승인 한 사람이 예정된 시간에 박스 또는 물품을 수령 또는 수거하기 위해 해당 주소에 있는지 확인하는 것은 본인의 책임입니다. 귀하는 주문에 관한 모든 변경 사항을, 규격물품의 경우 배송 전날 오후 5시까지, 비규격물품의 경우 배송 3일전 오후 5시 전까지 통보해야 합니다.
      1. 위의 마감 시간 (5.4 절 참조) 이후에 예정된 일정 변경 및 취소는 규격물품Plan의 경우 20,000원, 비규격의 경우 50,000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
      2. 아무도 배달 및 픽업 예정시각에 나타나지 않을 경우 배달 실패로 간주되고, 이 때 규격물품Plan의 경우 25,000원, 비규격의 경우 100,000의 비용이 부과됩니다.
    5. 당사는 다음 사항과 같은, 하지만 이에 국한되지 않는, 배송 자원의 잘못된 할당, 일정 충돌, 악천후 경고, 교통 상황, 당사의 통제 범위를 벗어나는 모든 사건 또는 불가항력의 결과 등을 포함하여 모든 취소 또는 배송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제 16 조에 열거 된 추가 조항 및 규정의 적용을 받음).
    6. 당사는 당사의 재량에 따라 4.8 항에 규정 된 조건을 준수하지 않는 상품이나 박스를 수집하는 것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배달이 실패한 경우 이에 대한 책임은 귀하에게 있고 25,000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7. 규격물품 Plan의 경우 제품 포장을 위한 플라스틱 상자(표준 상자)가 제공되고 포장된 제품은 오직 당사가 보관하도록 위탁됩니다. 귀하가 처음으로 상자를 받은 날짜로부터 14 일 이내에 박스의 픽업 예약을 해야 합니다. 당사가 다시 귀하에게서 상자를 픽업할 때, 귀하는 이전에 본인에게 할당 된 모든 상자를 돌려 주셔야 합니다.
      1. 상자를 14일 이내 픽업예약을 하지 않고 계속 가지고 있으면, 15 일째부터 마이박스의 보관 시설에 상자가 보관 된 것처럼 요금이 청구됩니다.
      2. 상자를 잃어버리신 경우, 당사의 책임이 아닌 경우 일시, Box 당 30,000원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3. 박스/물품 픽업시 대기 시간이 20 분 이상 지속될 경우, 당사는 픽업 일정을 변경하고 실패한 픽업 건에 대해 3,000원과 상자/물품 당 3,000원의 수수료를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4. 사용하지 않은 빈 박스를 예정된 포장 박스 픽업 날에 반납하더라도 취소 비용 3,000원이 부과됩니다.
    8. 비규격물품의 경우 마이박스는 당사가 검사한 보관 품목에 대해서만 책임이 있음을 이해합니다. 귀하는 당사가 포장, 봉인, 검사 및 사진 촬영을 하지 않은 품목의 손상에 대해 당사의 책임을 면제하며, 귀하는 해당 품목의 손상에 대해 전적으로 책임을 집니다.
    9. 규격물품 및 비규격물품의 배송요구는 각각 24시간 및 72시간 전에 통보해야 하며 당사의 스케줄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10. 유효한 거주지 또는 사무소 주소로의 배송, 픽업 및 회수 만 가능합니다. 당사는 소매점, 산업용지 또는 기타의 주소 유형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6. 제한사항

    1. 귀하는 다음을 해서는 안됩니다:
      1. 불법적이거나 사기성 목적 또는 그러한 방식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2. 당사와의 사전 서면 동의없이 어떤 이유로 든 당사의 서비스를 제 3자에게 하위 라이센스 또는 재판매할 수 없습니다;
      3. 당사의 서비스 방해를 시도하거나 또는 웹 사이트 또는 웹 사이트에서 사용되거나 연결되어있는 서버 또는 네트워크를 방해하거나 그러한 서버 또는 네트워크에 대한 무단 침입을 시도하지 마십시오.
  7. 요금 및 지불방법

    1. 매월 임대료를 마이박스에 지불해야 합니다. 월 임대료는 우리가 귀하의 물품을 수령 한 날의 다음 날이며 그 이후에 매월 같은 날 지불해야 합니다. 사전에 당사에 통보하지 않는 한 월 임대료는 전액 지불해야 합니다.
    2. 모든 요금은 예약시 웹 사이트에 명시되거나 계약서에 명시된 요금입니다.
    3. 모든 요금은 당사의 재량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으며 즉시 효력이 발생합니다.
    4. 당사는 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고객의 신용 카드 정보 입력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신용 카드 정보는 향후 모든 요금을 자동으로 청구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5. 우리는 PayPal 또는 신용 카드 지불을 허용합니다.
      1. 첫 달 보관 비용은 결제주기가 시작될 때 청구됩니다. 규격물품에 대한 요금 결제주기의 시작은 포장 된 상자 또는 물품을 수거한 다음 날 또는 처음으로 빈 박스를 배달한 날로부터 14 일 후 중 빠른 날짜입니다. 비규격 물품의 경우, 결제주기의 시작은 포장 된 상자 또는 물품을 당사가 수령 한 날짜 다음 날부터 입니다.
      2. 이후 월 보관료는 각 청구주기의 시작에 맞춰 미리 월별로 청구됩니다.
      3. 귀하에게 상품을 반환하기 위한 요금은 귀하의 예정 배달 날짜에 전액 청구됩니다.
    6. 면적단위 계약시 최소 사용기간 3개월 이후에 최초 면적보다 적은 면적 또는 넓은 면적으로 변경을 원하는 경우에는 별도의 전화 상담 02-561-4999 또는 이메일 [email protected] 로 문의가 필수이며, 변경된 요금은 마지막 결제일로 부터 최소 1달이후에 적용되며 최소 단위 면적은 1/6평입니다.
    7. 지불 방법이나 신용 카드 정보를 수정해야하는 경우, 02-561-4999으로 전화하거나 [email protected]로 이메일을 주십시오. 변경사항은 30일 이내에 처리됩니다.
    8. 당사의 실수가 아닌 요금 지불을 실패시 마이박스는 10,000원의 일회성 벌금을 부과 할 수 있습니다.
    9. 귀하가 우리에게 지불 해야 할 모든 비용이나 요금을 해당 일 까지 지불하지 않는 경우, 당사는 물품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모든 의무에서 면제되며 미 지불 금액 또는 요금이 완전히 결제 될 때까지 물품에 대한 담보권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경우, 귀하는 당사가 물품보관을 보류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며 귀하는 물품을 검사 할 수 있는 접근 권한을 당사에게 부여합니다.
    10. 지급일이 지나고 15 일의 유예 기간 이후에도 해당 금액을 지불하지 못한 경우, 매 15일 마다 10,000원의 연체료를 부과하며 최대 90일까지 부과됩니다.
    11. 지불 기한이 지나고 90 일 이내에도 해당 금액을 지불하지 않은 경우, 당사는 판매 또는 경매를 위해 당사에 저장된 물품을 보류 할 권리가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담보 판매 / 경매 수수료 100,000원을 청구합니다. 판매 또는 경매로 인한 수입은 관리 수수료, 연체료 및 선취득권 / 경매 수수료를 포함한 모든 미 지불 금액 및 지불 금액을 정산하는 데 사용됩니다. 모든 청구액과 지불액을 정산 한 후 남은 금액이 있는 경우, 당사는 귀하에게 남은 원금을 반환하기 위해 합당한 노력과 이에 알맞은 연락을 취할 것 입니다. 60일 이내에 귀하로부터 회신을 받을 수 없어 귀하에게 남은 원금을 지불 할 수 없는 경우, 남은 금액은 본사의 계좌로 남게 됩니다.
    12. 위에 명시된 물품의 판매가 귀하가 당사에 지불해야 할 모든 청구액을 충당 할 수 없는 경우 귀하는 7 일 이내에 당사의 미 지불 잔액을 해결할 책임이 있습니다. 7 일 이내에 해결되지 않으면 당사는 채무 회수 기관을 통하여 미납된 전 금액을 회수 할 수 있으며 이 과정에서 발생한 모든 비용은 귀하가 부담해야 합니다.
    13. 우리는 합리적인 판매 가격을 달성하기 위해 합리적으로 사용 가능한 수단을 통해 판매 비용을 고려하여 상품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어떤 이유로 든 상품을 합리적으로 또는 경제적으로 판매 할 수 없는 경우, 당사는 해당 상품을 폐기 된 것으로 취급하고 폐기하거나 파기 할 권한이 있습니다. 이 때 발생되는 모든 판매 또는 처분 비용은 귀하가 부담해야 합니다.
    14. 당사가 상자에 보관중인 고객물품에 대하여 물품폐기요청을 하면 Box 당 5,000원의 처리 비용이 부과되며 마이박스의 물품 폐기 동의서에 서명을 하셔야 합니다.

    연체& 담보에 대한 요금

      • 예약취소 (당일취소) [8]
      • 규격물품
        20,000원
      • 비규격물품
        50,000원

      • 예약당일 부재시
      • 규격물품
        25,000원
      • 비규격물품
        100,000원
    • 분실 또는 손상된 플라스틱 상자 수수료
      박스당 30,000원
    • 배송비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 경우) [9]
      최소 3,000원
    • 연체료[10]
      10,000원
    • 담보 판매/경매 수수료[11]
      100,000원
    • 환불 수수료
      10,000원

    [8] 규격물품의 경우 예정된 배송/픽업일 전날 오후 5시 이후, 비규격물품의 경우 예정된 배송/픽업일 3일 전 오후3시 이후 예약을 수정하거나 취소하는 경우.

    [9] 규격물품의 경우 귀하에게 발송 된 플라스틱 상자에 대한 배송료(마이박스에 물품을 보관하지 않은 경우)
    [10] 기한이 지나면 매 15 일마다, 최대90 일까지 부과됩니다
    [11] 미납 기한 90 일 지난 후에, 당사는 해당 물품에 대하여 판매/경매를 할 수 있는 소유권을 가집니다.


  8. 프로모션 코드

    1. 프로모션 코드는 새로 등록한 고객에게만 제공됩니다. "새로 등록 된 고객"은 신규 고객이 첫 번째 할인 및 초기 픽업을 예약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2. 쿠폰은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으며 주소 당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프로모션 코드는 첫 번째 빈 박스배송 및 초기 박스 픽업에만 적용 할 수 있습니다.
    4. 첫 주문 결제 시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해야 합니다.
    5. 프로모션 코드는 재판매 하거나 양도 할 수 없습니다.
    6. 프로모션 코드는 현금으로 교환하거나 환불 할 수 없습니다.
    7. 물류 비용 및 기타 할증료는 프로모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8. 하나의 프로모션 코드는 다른 프로모션과 함께 사용할 수 없습니다.
    9. 유효기간이 지난 프로모션 코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10. 무료 기간이 만료되면 표준 요금이 청구됩니다.
    11. 따로 명시된 파트너쉽 프로모션이 아니라면 프로모션 기간을 제외하고 최소 보관기간은 3개월입니다.
    12. 고객은 3 개월의 최소 저장 기간 동안 미리 계약한 보관공간을 줄이거나 표준 상자를 더 적게 사용할 수 없습니다.
    13. 규격물품은 표준 상자에만 적용되며 옷장 상자, 문서 상자 또는 대형 품목은 제외됩니다.
    14. 더 큰 비규격물품으로 사용하시려면 표준 요금 가격에 따라 요금이 적용됩니다.
    15. 조건 위반할 시 프로모션 코드는 무효가 됩니다.
  9. 보험

    1. 마이박스는 제3자의 보험 회사로부터 보험을 직접 구매합니다. 당사의 각 서비스에는 다음 보험 내용이 무료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1. 규격물품: 상자 또는 품목 당 최대500,000원
      2. 비규격물품: 상자 또는 품목 당 1,000,000원 또는 plan당
    2. 보험 범위 추가는 비규격에서만 가능합니다. 10.1.2 조항에 따라 10,000,000원 단위로 보상금액을 설정을 요청할 수 있으며 매달 10,000원이 청구됩니다(최소 6 개월치의 보험금을 선납부해야 합니다.). 추가적인 보험 혜택을 요청하려면 [email protected]으로 문의하십시오..
    3. 당사의 보험 정책은 다음에 의해 야기된 귀하의 물품에 대한 실제 물리적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해서만 보상합니다.:
      1. 화재, 번개, 폭발, 지진;
      2. 항공기 또는 그로부터 떨어진 물품;
      3. 폭풍우, 홍수, 파열 또는 물이 새는 파이프;
      4. 물 또는 기타 액체 물질의 침투;
      5. 외부 원인으로부터 나방, 곤충 또는 해충;
      6. 건물이나 단지내부에 강제 진입하여 생긴 도난;
      7. 폭동, 파업, 시민운동 또는 고의적인 손해
      8. 由차량 또는 철도 차량에 의한 충격;
      9. 차량 및 트레일러의 충돌 또는 뒤집힘에 의한 충격
    4. 다음 사건 또는 항목은 보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1. 테러 공격, 전쟁 또는 군사 행동;
      2. 알려지지 않은 또는 신비한 원인으로 인한 손실 또는 손해;
      3. 손실 또는 손해배상 청구 결과로 인해 발생하는 간접적 손실;
      4. 핵 반응, 방사선 또는 방사성, 생물학적 또는 화학적 오염;
      5. 빈 데이터를 운반하는 자제비용 이외의 자료 데이터의 손실;
      6. 안전하게 잠긴 공간에 들어가기 위한 강제적이고 물리적인 조짐이 없는 도난으로 인한 손실;
      7. 파손, 흠집, 긁힘, 찌그러짐 또는 보관된 물품에 대한 우연한 손상;
      8. 운송 중 또는 상역 또는 하역 중 물품의 손상;
      9. 홍수로 인해 직접적으로 손실 된 재산, 건물 밖에서 흘러 넘치는 물, 바다 또는 파도 또는 해일로 인한 피해;
      10. 홍수란 일반적으로 건조한 토지가 정상적인 경계에서 탈출 한 물{ (i) 호수 또는 강, 개울 또는 기타 자연 수로 (변경 또는 수정 여부 불문); 또는 (ii) 저수지, 운하 또는 댐;}에 의해 덮음을 의미한다.
      11. 돈, 동전, 금괴, 증서, 채권, 유가 증권 등
      12. 가치가 500,000원을 초과하는 모든 종류의 보석, 시계, 보석 및 우표;
      13. 가치가 100,000을 초과하는 모피, 미술품, 휴대 전화, 향수, 담배, 시가, 담배, 맥주, 와인 등;
      14. 가치가 100,000원을 초과하는 전자 제품. 전자 제품은 라디오, 텔레비전, 컴퓨터, 컴퓨터 소프트웨어, 하드 드라이브, 칩, 마이크로 칩, 인쇄 회로 기판 및 그 구성 요소, 모뎀, 모니터, 카메라, 팩시밀리, 복사기, hi-fi's, 스테레오, 시디 플레이어, 디지털 레코더/플레이어, 스위치기어, 터빈, 발전기등과 같은 종류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모든 소비자 및 상업용 전기기구 및 기기로 정의됩니다;
      15. 부패하기 쉬운 물건, 가축, 식물, 폭발물 및 인화성 물질
      16. 유리 제품, 도자기, 도자기, 그릇 품목과 같은 또는 쉽게 손상되고 깨지기 쉬운 품목
      17. 곰팡이류;
      18. 10.3 조항에 포함되지 아니한 모든 품목
      19. 4.8 조항에 포함 된 모든 항목
    5. 10.3 조항의 관련된 사건으로 인해 실제 물리적인 손실되거나 손상된 경우 고객 서비스 팀([email protected])에 문의하거나 02-561-4999으로 전화하십시오. 당사는 귀하에게 보상청구서를 제공하고 신청 처리를 위해 보험회사에서 요구하는 단계에 따라 고객에게 조언을 제공할 것입니다. 마이박스는 귀하를 대신하여 보험 회사에 직접 신청 처리하도록 도와드립니다. 마이박스가 보험 회사로부터 보험금을 받으면 고객에게 보상금이 지급됩니다. 마이박스는 보험 회사가 귀하의 청구를 거절 할 경우 귀하에 대한 보험 보상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6. 귀하가 손실을 입었을 때 귀하의 보험 회사가 손실에 대해 변상하거나 배상 한 경우 귀하의 보험 회사가 마이박스 및 그 대리인에 대해 대위 변상을 할 수 있는 권리를 포기합니다.
  10. 책임 한도

    1. 마이박스는 어떤 경우에도 제 10 조에 명시된 보험 증권의 보상 범위를 초과하여 상품에 대한 손해 나 손실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또한 의심의 여지를 피하기 위해 마이박스는 보안 잠금장치가 파손 된 경우에도 손해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2. 귀하는 당사가 당사에 보관 된 물품의 가치를 알지 못한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귀하는 귀하의 물품에 대한 적절한 보험을 마련 할 책임이 있습니다.
    3. 귀하는 본 웹 사이트 및 당사 서비스의 사용이 전적으로 귀하의 책임임을 인정합니다. 당사는 웹 사이트를 사용하거나 웹 사이트의 내용을 잘못 해석으로 인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어떤 종류의 손해에 대해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4. 귀하는 당사에서 돌려 받은 품목에 분실 또는 손상에 대해 검사 할 책임이 있습니다. 물품의 분실이나 손상이 있었다고 생각하는 경우 배송 후 24 시간 이내에 마이박스에 고지해야 합니다. 당사는 보험 청구를 하기 전에 상자, 상품 및 물품을 검사하고 사진을 찍거나 의심되는 손해 또는 손실에 대한 증거를 제공 할 권리가 있습니다.
    5. 물품이 보관을 위해 충분한 보호 장치와 함께 적절하고 조심스럽게 포장되었는지 확인하는 것은 귀하의 책임입니다. 당사는 불충분하거나 부적절한 포장 또는 보호의 결과로 인한 품목의 분실, 배달 불량 및 손상;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발생할 수 있는 물품의 품질 저하; 본인이 보관하기로 결정한 품목의 취약성; 법적인 이유로 상품의 결함이나 물건의 몰수 또는 압류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6. 어떠한 경우에도 보험 청구의 여부와 관계없이 모든 품목, 상자 및 물품에 대한 당사의 총 책임은 (i) 분실 또는 손상된 물품의 비용; (ii) 청구일 현재의 재화의 교체 비용 또는 (iii) 해당 품목, 상자 또는/그리고 물품에 대한 최대 500,000원 보험보상금의 그 이하를 초과하지 않는다. 보험 청구의 경우, 당사는 손실 혐의 및 손해의 증거 및 분실 또는 손상된 제품의 교체 또는 초기 비용을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7. 보험 청구 경우에 마이박스는 상자 및 / 또는 저장된 상품의 내용물에 대한 원가 및 현재 교체 비용의 증거를 요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8. 상기 규정에도 불구하고 본 계약서의 어떤 조항도 귀하의 법정 권리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제한하지 않습니다.
  11. 계약해지

    1. 귀하는 마이박스에 보관된 귀하의 물품에 반환을 요청하고 당사의 미 지불된 요금을 모두 결제함으로써 언제든지 본 계약을 해지 할 수 있습니다
    2. 마이박스는 귀하에게 30일 이전에 서면으로 통지함으로써 어떤 이유로 든 본 계약을 해지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당사는 선불 지불 된 월 사용료를 고객에게 환불하고 반환물품 배달비용을 당사가 부담합니다.
    3. 당사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 귀하에게 서면 통보함으로써 본 계약을 언제든지 종료 할 수 있습니다.:
      1. 만기일까지 지불해야 할 금액을 지불하지 않은 경우; 또는
      2. 귀하가 본 계약의 조건을 위반할 경우.
    4. 계약이 해지되면 귀하의 비용으로 귀하의 물품 반환을 주선하기 위해 귀하가 당사에 연락해야 하며 그러한 반환은 통보 일로부터 15 일 이내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어떤 이유로 든, 본 계약의 종료후 15일 이내에, 귀하는 7 조에 따라 당사가 처분 한 귀하의 물품에 대하여 반환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12. 지적 재산권

    1. 당사는 당사의 웹 사이트 및 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종류의 지적 재산권에 대한 소유권을, 당사 웹 사이트에서 언급하거나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는 제3자와 관련 될 수 있는 권리를 제외하고 모든 해당 저작권, 특허권, 상표권 및 기타 재산권을 포함하여 보유합니다.
    2. 개인 용도로 제한된 비 독점적, 비 라이센스 및 양도 할 수 없는 콘텐츠를 사용할 수는 있지만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13. 개인정보

    1. 우리는 언제든지 저희 웹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따라만 귀하의 개인 정보를 사용합니다. 천천히 계약서를 읽어 주십시오 본 계약서는 귀하에게 적용되는 중요한 조항과 귀하의 정보가 어떻게 다루어 지는지에 대해 포함되어 있습니다.
    2. 당사는 가능한 한 효율적이고 신속하게 서비스를 수행하기 위해 위치 기반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위치 기반 서비스의 사용을 통해 귀하로부터 수집 한 정보는 당사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의 조항에 따라 수집되고 저장됩니다. 귀하는 본 계약의 조건을 수락함으로써 위치 기반 서비스 사용에 동의합니다.
  14. 하도급 및 양도

    1. 마이박스는 언제든지 본 계약에 따른 권리와 의무의 일부 또는 전부를 귀하의 동의 없이 제 3 자나 대리인에게 하도급, 양도 또는 이전 할 수 있습니다
    2. 이 계약에 따른 귀하의 의무에 대한 하청 계약, 양도, 이전 또는 하위 라이센스는 상업적 이익을 위한 것이 든 아니든 명백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3. 이 계약은 귀하의 개인 대표자 및 후임자에게 구속력이 있습니다.
  15. 불가항력과 악천후

    1. 당사는 불가항력으로 인해 서비스를 수행하지 못하거나 지연시키는 것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2. 불가항력이란 전쟁, 전쟁 위협, 테러 활동, 파업 또는 기타 산업 활동, 폭동, 화재, 폭풍 또는 기타 자연 재해, 통신 네트워크의 장애, 정전, 교통 상황, 도로 폐쇄, 사고 또는 기타 예상치 못한 상황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예측 불가능한 상황을 의미합니다.
    3. 의심의 여지를 없애기 위해 적색 또는 흑색의 폭우 경고 또는 8번 신호 이상의 열대 폭풍 경고의 발령 또는 발행은 불가항력으로 간주됩니다. 그러한 경우, 모든 서비스 및 배송은 즉시 취소됩니다. 경고가 취소되거나 수치가 낮아진 후에 실질적으로 안전하게 재개 가능할 때 모든 서비스와 배송이 재개됩니다.
    4. 불가항력이 발생한 경우, 당사는 가능한 한 빨리 귀하에게 연락을 취할 것이며, 서비스 중단을 최소화하기 위해 모든 합리적인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16. 배상

    1. 귀하는 귀하가 본 계약의 위반으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청구, 책임, 손해, 비용, 손실, 법적 비용으로부터 당사, 직원, 대리인, 공급 업체 및 감독들을 면책하고 방어하며 지킬 것에 동의합니다. 또한, 이 조항은 귀하가 당사의 웹 사이트 또는 서비스를 사용함에 따라 또는 귀하의 계정으로 당사의 웹 사이트 또는 서비스에 접근하는 다른 사람에 의해 발생하는 다른 모든 책임에도 적용됩니다.
  17. 주의

    1. 귀하가 우리에게 주신 모든 통지는 서면으로 이메일을 통해 작성하여 [email protected]로 보내야 합니다.
    2. 통지는 전자 메일을 보낸 사람이 전자 메일 메시지가 받는 사람에게 수신되지 않았다는 내용의 전자 메일 메시지를 받지 않으면 발송인에 의해 발송 된 시점부터 제공 된 것으로 간주된다.
  18. 면책 조항

    1. 마이박스는 모든 결함을 "있는 그대로" 그리고 "가능한 한"대로 웹 사이트를 제공합니다. 마이박스는 웹 사이트 사용에 오류가 없거나 중단되지 않거나 결함이 수정 될 것